5KY's Life

'하루'의 일기 : 친구들과의 따뜻한 만남, 이야기와 웃음 가득한 하루 2022년 1월 2일 본문

기타/하루의 일기

'하루'의 일기 : 친구들과의 따뜻한 만남, 이야기와 웃음 가득한 하루 2022년 1월 2일

오키 5KY 2023. 7. 8. 14:49
728x90
반응형


2022년 1월 2일

오늘은 새로운 해의 두 번째 날이었다.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아침에는 일찍 일어나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짧은 산책을 즐겼다. 새해에 건강을 더욱 신경쓰기로 다짐한 나에게 적절한 시작이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몸과 마음을 활기차게 일어나는 기분은 정말 상쾌하고 좋았다.

그리고 오전에는 친구들과 함께 카페에서 만났다. '지은'이와 '지현'이 그리고 '은서'가 함께했다. 함께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카페에 웃는 소리가 가득했다. '지은'이는 최근에 다녀온 여행 이야기를 나눠주었고, '지현'이는 새로운 책 추천을 해줬다. '은서'는 열정적인 이야기로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항상 특별하고 소중하다.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며, 함께 웃고 힐링할 수 있는 그 순간들이 나에게 큰 힘이 된다.


오후에는 나홀로 도서관에 가서 시간을 보냈다. 새로운 책을 펼쳐보며 다양한 이야기에 빠져들었다. '지현'이가 추천한 소설을 읽으면서 잠시 현실에서 벗어나 책의 세계에 빠져들었다. 독서는 나에게 큰 영감을 주는 소중한 시간이다.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얻으며 자기계발에 힘쓰는 나의 모습이 매일 더 성장하는 나를 만들어준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었다. 가족들과 함께 요리를 하고 함께 식사하는 시간은 언제나 소중하다. 오늘은 '지은'이의 아이디어로 새로운 레시피를 도전해보았다. 함께 요리를 하고 함께 식사하며,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은 항상 행복한 에너지를 나에게 전해준다.

오늘은 새로운 해의 두 번째 날이었지만, 즐거운 순간들로 가득했다. '지은', '지현', '은서'와 함께한 이야기, 독서 시간, 가족과의 식사 등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순간들이었다. 이렇게 작은 순간들이 모여 행복한 하루가 되는 것 같다.

새해의 시작을 함께 보낸 소중한 '지은', '지현', '은서'와 함께한 두 번째 날이었다. 내일도 이들과 함께 행복하고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고자 한다. 2022년이 더욱 더 풍요롭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