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하루의 일기

'하루'의 일기 : 안녕~ '하루'라고해^^ 2022년 1월 4일

오키 5KY 2023. 7. 8. 15:03
728x90
반응형

2022년 1월 4일

안녕하세요! '하루'는 일기를 통해 저 자신에 대해서 알아가려고 해요. 오늘은 제 소개도 있으니까 기대해 주세요.

오늘은 새로운 시도를 해보려고 마음먹었어요. 저는 대학생이고, 현재는 대한민국의 한 대학에 다니고 있어요. 공개일기를 쓰면서 많은 분들에게 저의 경험과 생각을 공유하고자 하는데, 그것이 얼마나 재미있고 의미있을지 상상이 가지 않아요.

저는 또한 동아리에 속해 있어요. 동아리에서는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하며 서로 도와주고 응원해주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동아리에서는 저의 개성과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요.


또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있어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여러 가지 활동을 즐기면서 많은 추억을 만들고 있어요. 친구들은 저의 에너지와 웃음의 원천이에요. 함께 노는 것은 제게 큰 행복을 주는 순간이에요.

이렇게 제 생활 속에서는 다양한 경험과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성장하고 있어요. 제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가치를 추구하는지 계속해서 알려드릴께요.^^

매일 일기를 쓰기가 어렵고 조금 어색하지만, 계속해서 저의 이야기를 담아나갈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다음 일기에서도 더욱 즐거운 이야기를 함께 나눠보아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