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하루의 일기

'하루'의 일기 : 새해의 첫주, 설레고 기대되는 시작! 2022년 1월 3일

오키 5KY 2023. 7. 8. 14:52
728x90
반응형

2022년 1월 3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의 세 번째 날이에요. 새해의 시작을 앞두고 '하루'는 설레고 기대되는 하루를 보냈어요.


아침에는 새해의 다짐과 목표를 다시 한 번 생각해봤어요. 지난 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해에는 더 나은 자신을 위해 노력하고 성장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목표를 세우고 그에 따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새로운 시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죠!

오후에는 동아리 모임이 있었어요. 동아리는 저에게 소중한 곳이거든요. 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활동의 방향성을 논의했어요. 함께 협력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동아리에서의 활동은 항상 저에게 큰 의미가 있어요.


저녁에는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이번 학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어요. 서로의 목표와 계획을 듣고 응원하며 서로의 성장을 기대했어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항상 행복하고 따뜻한 에너지를 주는 시간이에요. 함께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것은 언제나 보람차요!

오늘은 새로운 해의 첫주를 맞이해 설레고 기대되는 하루였어요. 새로운 학기의 시작과 동아리 활동,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가득찬 일상이 시작되었어요. 이번 학기에는 더 많은 경험과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거예요. 새로운 시작에 맞춰서 저의 목표와 다짐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며, 더 나은 '하루'로 성장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어요.

728x90
반응형